로그인
로그인
하지선 선생님
실력과 점수를 부르는
부르수 수학
초등 선생님
매일매일 깨닫는 즐거움!
쎈닷컴 선생님이 함께합니다.
깨닫는 즐거움, 쎈닷컴

실력과 점수를 부르는 부르수 수학

하지선 선생님 프로필 강의 맛보기

강의만족도 : 100% 24시간 답변율 : 98%

글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33379 하지선 선생님 강좌 후기(엣이애기 컨셉) 안채윤 2019-06-18 538
2020 [우공비] 초등 6-1 전범위

선생님 강좌 완강!!해쑵니다!

1.하지선 선생님의 장점은?

재미있으스고 엑기스만 쏙쏙뽑아 말씀하신다는 저엄!


으음 저의 상황은 이렇습니다.

옛날옛날에..(까지는 아니지만..)어떤 수학을 싫어하고 안하는 소녀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소녀의 부모님은 매우 심란 하셨죠.그러던 어느날 소녀의 아버지께서는 쎈강의라는 것을 찾아 냅니다.

"여보,이 쎈강의가 그렇게 좋다네.쎈신께서 이렇게 추천하셨다네. 완강을 하거나 반만 들어도 100점은 껌일걸세~"라고 소녀의 아버지가 말하자,소녀의 어머니께서는 "과연 그것이 사실일까요?상업일수도 있잖아요!아니다 한번 해보죠."

그리하여 소녀는 1.2학기 우공비를`감개똥`선생님께 들었습니다.소녀는 흥미롭게 수학을 하고 친구들이 부러워 할 정도의 실력을 가지게 되었지만,이내 흥미를 잃고 말았습니다.

소녀의 부모님은 소녀가 왜 흥미를 잃었는지 몰랐습니다.그래서 소녀가 흥미를 잃기 시작한 강의를 듣고 1번재 강의를 들었습니다.소녀의 부모님은 단번에 알아챘습니다."그려 이것이 문제 였구먼...처음에는 재미있고 엑기스가 쏙쏙 뽑아져 있는데 뒤에 강의는 영..별로구만"이라고 소녀의 아버지께서 말씀하셨습니다.그러자 소녀의 어머니께서는"아!동네 아줌마들께서 추천하시는 강사 선생님이 있어요.바로`하지선`선생님이 시래요!"아닛!그분은 강사의 왕이 아니신가?예전에 우리 아버지 께서 말했지.`하지선`선생님께 강좌를 받게 되면 머리가 `금머리`(똑똑한것을 넘어선 신의 머리)가 된다네.당장 수강함세"

소녀는 또 다시 흥미를 잃을까봐 두려웠지만 부모님의 말씀을 듣고 다시 시작해 일명  `금머리`가 되었답니다~~


이와 같이 저는`금머리`는 아니지만 성적이 많이 높아졌습니다

(참고*위의 내용은 비유적 표현,과장된 표현이 있으며,실제로는 쎈강의에 `김개똥`같으신 분이 없는걸 알려드립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