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로그인
김재은 선생님
쉽지만 강하게
수학을 휘어잡는
고등 선생님
매일매일 깨닫는 즐거움!
쎈닷컴 선생님이 함께합니다.
깨닫는 즐거움, 쎈닷컴

쉽지만 강하게 수학을 휘어잡는

김재은 선생님 프로필 강의 맛보기

강의만족도 : 87% 24시간 답변율 : 96%

글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33577 자신감만 떨어지던 저에게 변화가 생겼습니다 김성준 2020-01-13 2091
2020 [쎈] 수학(상) 전범위

고1과정을 처음 배울려고 했을때 처음부터 너무 어렵게 배우고 문제들이 너무 고난이도고 해서 "아... 고등문제들이 이렇구나.." 하고 좌절하고 수학을 포기를 할까 고민도 많이했습니다. 그래도 수학은 주과목중에 중요도가 높으니까 쎈으로 다시 고1 1학기 과정을 기본이라도 다시 다져야지 라는 생각으로 쎈을 접근했습니다. 쎈도 근데 문제들도 만만치 않더라고요.. 그냥 문제만 봤을때는 아무것도 안떠오르고 이걸 외울지 말지 이걸 어떻게 풀지 하고 참 막막했는데 김재은 선생님 강좌를 우연히 처음 사보고 들어봤는데 뭔가 조금씩 이해가 되고 수학이 점점 쉬워집니다.

일단 김재은 선생님께서는 복잡하고 어려운 문제일수록 찬찬히 순서별로 문제들을 푸시고 문제에 나오는 힌트를 사용하셔서 쉽고 이해가 편하게 푸십니다. 그리고 무슨공식을 사용해야할지 난감한 문제에도 김재은 선생님께서는 문제푸는 요령과 팁을 가르치시는 동시에 풀수있는 다양한방법도 제시를 하셔가지고 마음도 편하게 쎈을 현재도 잘 사용하고 듣고있습니다. 진짜 처음에는 너무 어려워서 하기도 싫고 복잡만 하고 고1이 원래 어려웠나.. 하고 절망만 했는데 김재은 선생님 강좌를 듣고나서는 그런생각이 줄기 시작하고 " 아 나도 잘하면 고1도 쉬워질수있겠다."라는 마인드가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듣고 요령도 알아낸후에는 스스로 쎈을 풀때 틀려지는 횟수도 줄어들고 저의 사고력도 점점 커져만 가는 기분이어서 너무 좋습니다. 어려운 문제가 나타나더라도 선생님께서는 열정적으로 푸시고 해서 저는 그런 모습을 본받아 "나도 문제 모른다고 무작정 포기하지말고 선생님처럼 생각하고 다시 문제를 짚고 읽어봐야겠다"라고 생각하고 지금도 그렇게 꾸준히 실천중입니다. 아직까지는 힘들지만 옛날보다는 낫아졌다는 생각에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선생님 저에게 이런 변화를 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목록